블로그 이미지
기획마지아

태그목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태블릿 액세서리 뷰씨 애플펜슬 케미꽂이 팁 펜촉 캡 보호 케이스
35% 5,370원에서
3,4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뷰씨 애플펜슬 케미꽂이 팁 펜촉 캡 보호 케이스 상품구매


다른 구매자들처럼 커피 한 잔 사먹는다 치고 구매하세요 | 리뷰가 호불호가 너무 심해
한참을 고민하다가
커피한잔 안먹는샘치고 구매해 보았습니다

상세설명처럼 손으로만 넣으니 1mm정도 덜들어가더라구요
그래서 휴지 덮고 꾹꾹 눌러서 넣었습니다
한두번만엔 안들어가고
요래조래 돌려가며 꼭꼭 넣어주니 완벽하게 다 들어가요

필기감은 살짝 쫀득한느낌
소리는 줄긴했는데 완전히 없어지진 않아요
팬촉이 닳지 않는다는게 어디에요
만족합니다~


한 번도 안 쓴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을 없음 | 낚시용품점에서 케미꽂이 사와서 쓰다가 끽끽거리는 소리와 툭툭끊기는 것때문에 승질뻗쳐서 구매했네요.
휴지로 감싸고 끼는데 한번에는 안껴졌고 중간중간 상황을 보면서 여러번 눌러서 상품설명에 나와있는것 만큼 끼웠어요.

낚시용 케미꽂이보다는 끽끽거리는 소리나 툭툭끊기는게 없긴 하지만 그래도 아무것도 안낀것보다는 약간씩 이런 증상들이 있네요.

그래도 펜촉닳아서 다시사는 것 보다는 나으니까 계속 끼고 생활하려고요~

아 4개중에 1개에는 안에 먼지? 같은게 껴져있었어요ㅠㅠ

조금 더 사용해보고 후기 다시 가져올게요!
일단 지금은 만족입니다


인식 잘돼요 제대로 착용한 정도의 차이일듯 | 극과 극의 상품평때문에 고민하고 산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일단 아직까진 발견된 하자는 없어 보입니다.
펜 촉을 빼고 끼우라고 하는 평을 본 것 같아서 그래보았는데,
손이 너무 아파서 대충 끼우고 그냥 펜 촉 연결한 다음에 휴지 위에다가 세게 끼웠습니다.
휴지 딱딱하게 뭉쳐서 그 위에 대고 꾹 누르면 손도 안 아프고 잘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손으로만 끼우면 인식이 잘 안 되는 것 같아요.
인식이 잘되지 않는다면 더 세게 눌러보세요!
(저도 처음에 인식 잘 안되다가 세게 누를수록 점점 더 인식 잘 되는 듯 했어요.)

✅ 장점
– 펜 촉 갈림 방지 가능
– 기본 생 촉보다 미끄럼이 덜함 -> 생 촉 느낌에 글씨 날리지 않아서 좋음
– 실리콘처럼 뻑뻑하지 않음

✅ 단점
– 소음이 없진 않음 (책상에서 얇은 종이 위에 연필로 다다다다ㅏ 쓸 때의 소음 정도?)
– 이 정도면 끼워졌겠지x 매우 힘줘서 꾹 끼워야 함o

*저는 힐링쉴드 저반사 필름에 펜 촉은 실리콘이나 마테 감아서 사용했던 사람으로서 만족합니다.


뷰씨 애플펜슬 케미꽂이 팁 펜촉 캡 보호 케이스, 투명화이트, 4개처음에 두개가 겹쳐있어서 세개만 온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휴지로 꾹 누르니 한번에 깔끔하게 잘 들어갔구요.
인식도 잘 되었어요.
인식이 안된다는 분들은 아무래도 끝까지 들어가지 않아서 그런 것 같아요!
케미꽂이 없이 글 쓸때는 미끌어지고 글씨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좀 불편했었는데
케미꽂이 착용 후에 글 쓰니 조오금 뻑뻑하긴 하지만
필기감이 마음에 쏙 들었어요!!!
너무 만족합니다!!!!


뷰씨 애플펜슬 케미꽂이 팁 펜촉 캡 보호 케이스, 투명화이트, 4개인식 안된다고 돈아깝다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급해서 구매했습니다.

걱정이 무색하게 인식 잘됩니다. 사선으로도 잘되고요.

한개만 괜찮은가 해서 4개를 다 써봤는데 다 괜찮았습니다. 단지 손이 무진장 아프네요.

사용법 꼭 준수하셔야 할듯합니다. 상품설명란에 써진대로 펜촉 분리후 휴지 사용해서 씨게 눌러야 잘 장착이 됩니다. 전 펜촉 손상될까봐 바닥에 수건 깔아두고 휴지로 펜촉잡고 꾹꾹 눌러줬습니다.

그냥 손으로만 끼우거나, 펜촉 분리하지 않고 세게 끼우거나 했을때는 인식이 제대로 안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사용법 꼭 준수하세요.

제대로 끼우기 힘든데 비해 빠지기는 쉽게 빠지는 편이긴 한데, 혹평 리뷰어들분들이 말씀하신것만큼 무력하게 쑥쑥 빠지진 않습니다. 아이패드 케이스에 넣어다니거나 펜슬홀더 펜슬캡 같이 사용하시면 잃어버릴 일 없을 것 같네요. 필기하다가 휙 빠져버릴 정도의 수준은 아닙니다.

+) 11/27 추가

약 한달 사용했습니다.
종이질감필름에 사용중입니다.

필기감은 그닥 좋진 않지만, 펜촉이 닳는것보단 나아서 감수하고 쓰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종이질감필름을 안쓰자니 싫어서요.

필기감은 약간 쫀득한 느낌입니다. 종이질감 위에 쓰니 필름위에 약간 닳는 느낌이 들긴 해요. 실제로 큰 글씨로 막 그어서 쓰면 화면 끄고 볼때 고무가 닳아서 묻은걸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상적으로 필기할땐 안그렇습니다.

동생에게도 사줬는데 동생은 한달도 안돼서 4개가 다 닳았다더군요. 종이질감 필름이라 그렇다고… 저도 종이질감인데 전 1개가지고 한달내내 쓰고있는데… 토익공부도 열심히 했고……. 제품마다 차이가 큰가봐요^^;

별 4개 박았던 이유는 마감처리나 질 자체는 우수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두툼하기도 해서 어느 분이 지우개로 글씨쓰는 느낌이라고 한걸 봤는데, 맞는 말 같습니다.

제품 자체를 추천하지는 못하겠고, 로켓와우라 급할때 빠른배송에 필기감에 민감하지 않은 분들께 펜촉보호 필기용으로나 추천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뷰씨 애플펜슬 케미꽂이 팁 펜촉 캡 보호 케이스 상품구매


The post 뷰씨 애플펜슬 케미꽂이 팁 펜촉 캡 보호 케이스 다른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뷰씨 애플펜슬 케미꽂이 팁 펜촉 캡 보호 케이스 다른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