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기획마지아

태그목록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헬로키티 워터 스케치북 좋음.

2020. 6. 29. 11:44 | Posted by 기획마지아

스케치북 헬로키티 워터 스케치북
61% 30,000원에서
11,410원 최저가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헬로키티 워터 스케치북 상품


워터펜슬이 좋음. 비싸지만 목욕놀이 장난감으로 좋음 | – 아이들이 호비 물그림놀이를 좋아해서 두 아이가 싸우고 난리라 물그림놀이랑 같은 원리인듯 해서 이걸 같이 가지고 놀면 좋겠다 싶어서 선택했어요.

– 클리어화일 같은 재질의 가방에 분홍색 키티 그림이 예뻐요. 키티 클리어화일가방 미니 같은 느낌이에요.
안에 두툼한 비닐재질 같은 페이지가 총 여섯페이지 있네요.

– 별도로 들어있는 작은 종이 상자 안에는 물을 넣을 수 있는 보드펜 같은 워터펜슬이 있고, 키티얼굴모양 도장 두개, 키티영문도장 한개..도장을 찍을 수있게 물에 적셔쓰는 스탬프같은 도장판이 있어요.

– 아이들이 목욕할때 들고 들어가서 물로 막 찍고 손바닥도 찍고.. 다른 두들북에 비해 색나오는게 또렷하니 상품질은 좋은 편이고요, 색다른 목욕 장난감으로 딱이에요.

– 다른 두들북, 워터북의 펜은 물총같은 타입에 끝에 솔이 조금 붙어있어서 안에 물넣기 어렵고 애들이 찌익 누르면 물이 왕창 쏟아져 나오는데.
이건 보드펜 같은데 물넣고 끝에 심지부분 끼우면 되니 물넣기도 간편하고 쓱쓱 그리면 정말 매직같은 펜으로 그리는 기분이 납니다. 워터펜슬의 질이 다른 두들북에 비해 확실히 좋네요.
(호비 물그림놀이의 펜과 같아요)

– 다른 두들북들- 폴리나 뽀로로 두들북에 비해 품질도 좋고 아이들도 목욕할때 잘 가지고 놀지만,
만원도 안하는 다른 두들북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이라 별하나 뺐습니다. 가격부담이 있어서 지인들에게 선뜻 권하기 어렵네요.


그림이 여러면이라 좋고 크기가 작아 보관하기 좋아요. | 헬로키티 워터 스케치북은 다른 워터 스케치북보다 크기가 작은 편인데 그림을 그리는 페이지가 여러가지 있고 물이 묻으면 드러나는 그림이 다양해 아이들이 좋아했어요.

크기가 작아 가벼워 들고 다니기 좋고 가방 모양에 손잡이가 있어 보관하기도 용이해요. 아이들이 한가지 장난감을 계속 가지고 노는게 아니니 구매 할 때 보관하기 좋도록 너무 큰 것은 피하는 편이에요.

물만 있으면 펜을 가지고 한참을 가지고 놀 수 있으니 참 좋은데 사용 설명서가 따로 없는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펜과 도장판을 들고 어떻게 쓰나 생각했거든요. 쉬운 답이라도 설명서를 보면 바로 알았을텐데하고요.

펜은 돌려서 열고 물을 넣고 닫아 바로 사용 가능하고 도장판에 물만 부어주면 도장찍기 준비도 끝, 사용이 간편해 좋아요.

다른 워터스케치북이 단면인데 여러면을 가진 것도 좋고 물그림이 빠르게 말라 금세 사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에요.

배송도 쿠팡배송이라 타사이트들보다 빨르고 쿠팡맨의 친절함은 덤이에요.


헬로키티 워터 스케치북, 혼합색상, 1개이거 왜 좋다고 상품평들 남기셨는지 전 이해가 안가네요.
스케치북 정말 안말라요. 세페이지 모두 말리는데 반나절도 더 걸렸어요. 그리고 스템프는 하루만에 스폰지부분과 도장부분이 분리가 되네요ㅡㅡ 결국 버렸어요. 펜은 오픈.클로즈 표기도 반대로 되어있어서 뚜껑 여는데 애먹었네요. 펜 심도 아기가 한번쓰니 속으로 훅 들어가요. 물 질질 새고.. 이거 뭐 펜을 살살 모셔가며 써야할판.. 솔직히 돈 아까워요.
여행갈 때 아기 심심할까봐 샀는데.. 여행용은 커녕 하루쓰고 끝났어요. 일회용 워터스케치북 찾으시는 분께는 추천이고요. 두번이상 쓰고싶으시다면 말리고 싶네요. 돈지럴입니다


헬로키티 워터 스케치북 상품구매


The post 헬로키티 워터 스케치북 좋음. appeared first on 반지하닷컴.


헬로키티 워터 스케치북 좋음.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